[주일예배PPT #130]찬양 PPT 템플릿 공유(Ver4)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오늘은 찬양 PPT 4번째 버전을 공유해 드리려고 합니다.

 

찬양 하면 생각나는 것은 대학생 때 겨울에 다녀온 올네이션스 경배와찬양학교 수련회가 기억이 나네요.

 

아마도 그 기억이 나는 것은 그 때가 가장 뜨겁고, 주님을 사랑했던 때가 아닌가 싶어요.

물론 현재도 신앙생활을 잘 이어오고 있지만, 현재를 되돌아 보았을 때 나는 지금 뜨거운가? 라는 질문에 답하기가 조금 어려운 것 같기도 하네요. 아마도 교회에서 맡겨진 사역이 없기 때문에 이런 느낌을 받을 수도 있지만, 삶이라는 선교지에서 열심히 생활하는 직장인으로서의 신앙생활은 조금 열정을 낼 필요가 있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아무튼, 오늘 공유해 드리는 PPT는 배경은 딱 보면, 수련회의 경배와 찬양이 떠오르는 이미지가 아닐까 싶어요.

오늘 공유해 드리는 PPT는 원본을 아래에 함께 공유해 드리니 원하는 형태로 다운로드 하여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후원 공지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하트를 눌러주시고, 댓글을 달아주신다면 콘텐츠 제작에 큰 힘이 됩니다.

아울러, 블로그에 후원을 원하신다면, 아래 글을 참고해 보세요.

https://goodday1318.tistory.com/notice/240

 

[공지]블로그 후원 안내

안녕하세요. 블로그 관리자 입니다. 우선 새해에도 주님 안에서, 즐겁고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기를 바랍니다. 사실 처음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많은 고민이 있었습니다. 매일 퇴근 후 바쁜 시간

goodday1318.tistory.com

 

 

 

 

PPT 이미지

 

16:9버전

 

4:3버전

 

 

 

PPT 이미지 출처 및 폰트

 

이미지 출처: www.freelyphotos.com/

 

Freely Photos

The home of free CC0 christian photos and images for church, churches, ministry.

www.freelyphotos.com

(위 사이트는 접속이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참고 바랍니다.)

 

 

폰트: 나눔명조체

 

 

 

PPT 이미지 원본 공유

 

PPT원본

찬양PPT(4대3) - ver4.pptx
3.87MB
찬양PPT(16대9) - ver4.pptx
3.86MB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