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용 카드뉴스 디자인 서식(템플릿)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오늘은 인스타그램용 카드뉴스 디자인 서식을 공유해 볼까 합니다.

요즘들어 제가 속해있는 회사에서도 SNS 홍보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인데요.

사실 이미 많은 인스타그램용 카드뉴스 디자인이 있겠지만, 그래도 여전히 디자인에 대한 많은 고민을 하고 계신 분들이 있으시리라는 생각이 들어서 공유해 드립니다.

 


일러스트나 포토샵을 잘 다룰줄 안다면, 당연히 카드뉴스 제작하는 것으 크게 어렵지 않으리라고 봅니다. 그렇지만, 그게 아니라고 한다면 대부분 파워포인트로 어렵사리 카드뉴스를 제작하실 것 같네요.

 

그래서 그런 어려움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고자, PPT로 카드뉴스 템플릿을 제작해서 공유해 드립니다.

카드뉴스 제작하기 위해서는 물론 디자인 적인 요소도 너무 중요하지만, 우선 어떤 내용을 잘 요약해서 어떻게 제작할지에 대한 부분이 선행되어야 한다고 생각해요.

 

글을 쓰는 것도 물론 어려운 일이지만, 본인이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을 요약해서 몇개의 이미지로 제작해서 공유한다는 것은 더 어려운 일이 아닐까 생각해요.

 

글을 요약하다가 보면 당연히 오해가 생기는 부분도 있을 수 있고, 내용 전달이 잘 되지 않을 수도 있어서 카드뉴스 제작이 조금은..부담스러운 업무 중 하나가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어쨌든, 카드뉴스 템플릿을 공유해 드리니 잘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관련 이미지 입니다.

 

 

 

 

 

 

 

 

PPT파일을 공유해 드립니다. 아래에서 다운로드 하시기 바랍니다.

 

 

카드뉴스 템플릿.pptx
1.16MB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