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예배 PPT #158]주일예배 겨울용 예배PPT 대문(Ver4)

[공지사항] 2021년 새해 인사 및 기도 요청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오랜만에, 블로그에 글을 올립니다.

 

2022년 새해에도 주님 안에서 건강하시고, 복된 일만 가득하시기를 바랍니다.

 

매번 새해가 되면, 블로그를 더 열심히 해서, 도움을 드려야지 하면서도..

시간이 지나고, 삶에 어려움이 올 때면, 힘들다는 마음도 들고, 귀찮기도 하다는 생각을 하곤 합니다.

댓글에 하나하나 답변드리지 못하고, 응답해드리지 못하는 점은 송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 블로그는, 개인이 운영하는 것이고 그저 조그만 도움을 드리고자 운영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감사하게도 축복해 주시는 분도 계시고, 감사의 인사를 주시는 분도 계시고,

선뜻 후원을 하시겠다는 분도 계시고..참 놀랍습니다.

 

처음 시작할 때를 생각해 보면, 별 것 아닌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도움을 필요로 하는 분들이

많다는 사실을 깨닫고 있습니다.

 

도움을 필요로 하시는 분들을 위해 올해도 열심히 블로그를 운영해 보겠습니다.

 

물질적 후원 보다는 여러분들께서 한 번씩 저를 위해 기도해 주신다면, 큰 힘이 될 것 같습니다.

 

1. 건강을 위해 기도해 주세요.

저는 현재 대학에서 행정직으로 근무하고 있고, 행정업무를 하다보니 손목, 어깨, 허리가 아플 때가 많습니다. 더 좋은 디자인을 할 수 있도록 손목, 어깨, 허리를 보호해 주시라고 기도 부탁드립니다.

 

2. 미래를 위해서 기도해 주세요.

저는 현재 대학에서 박사과정을 밟고 있습니다. 올 해 마지막 학기를 남기고 있고, 학위 취득을 위해서는 외국어 시험, 소논문 작성, 학위논문 작성의 과정이 남아있습니다. 이 과정을 주님 안에서 잘 밟아갈 수 있도록, 지혜와 명철을 허락해 달라고 기도 부탁드립니다. 또한 저의 배우자는 현재 공무원 시험을 준비중입니다. 올 해 6월에 있을 공무원 시험에서 준비한만큼 결과가 있을 수 있도록 지혜와 명철을 허락해 달라고 기도 부탁드립니다.

 

3. 가정을 위해서 기도해 주세요.

저는 현재 가정을 꾸리고 배우자와 살아가고 있습니다. 올 해 자녀를 계획 하고 있는데, 하나님의 도우심과 섭리 가운데 건강한 가정을 꾸려나갈 수 있도록, 건강한 부모가 될 수 있도록 기도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6:9 버전

 

 

 

 

 

4:3버전

 

 

 

PPT 원본

주일예배 겨울용 예배PPT 대문(겨울4)_16대9.pptx
1.15MB
주일예배 겨울용 예배PPT 대문(겨울4)_4대3.pptx
1.15MB

 

 

 

이미지 출처: https://www.freepik.com/free-photo/festive-new-year-cones-lights_10376748.htm?query=new%20year 

 

Free Photo | Festive new year cones and lights.

Download this Free Photo about Festive new year cones and lights., and discover more than 13 Million Professional Stock Photos on Freepik. #freepik #photo #christmas #wood #light

www.freepik.com

 

 

활용 폰트: 나눔명조체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