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예배PPT #92]크리스마스, 성탄예배, 성탄감사예배 PPT 공유(Ver9)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오늘은 9번째 성탄예배 PPT를 제작하였습니다.

 

많은 분들이 다운로드를 하셨을 것이라고 생각되지만, 많은 선택지를 드리고자 이미지를 제작해서 공유해 드립니다.

 

제가 제작해 드리는 PPT를 통해 여러분의 수고와 헌신이 빛이 나기를 바래봅니다.

 

방송팀이라는 위치가 가지고 있는 보이지 않는 헌신은..직접 경험해 보지 않은 분들은 잘 모르시리라 생각합니다.

 

현대의 예배에서 이제는 가장 중요한 자리 임에도 불구하고, 목사님들이나 장로님들이

 

얼마나 소중하고, 중요한지에 대해 알고 계신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방송팀 할 때 있었던 일인데요. 3대의 카메라를 송출하느라 정신이 없었는데,

 

나름 효과를 주고자 천장에서 카메라 앵글을 내리는 효과와 화면전환 시간을 조금 느리게 설정해서

 

약간 반투명 형태로 화면이 보이게 하는..뭐 그런 설정을 해보고 싶어서 하다가..

 

왜 찬양대 얼굴을 안비추고 천장을 비추냐고 뭐라 하셨던 기억이 나네요..허허..

 

 

아직 이런 부분에서는 참 갈길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솔직히 TV만 보더라도..사람들 얼굴만 나오면 질리는데, 적절히 여러 영상들이 송출된다면, 좋지 않나 싶네요.

 

그냥 갑자기 생각나서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한번 써 봤습니다.

 

 

PPT는 원본으로 공유해 드리니 이미지 수정이 조금은 자유로우실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잘 활용하시고, 하트와 댓글 달아주시면 콘텐츠 제작에 큰 힘이 된답니다.

 

4:3 버전

 

 

 

 

16:9 버전

 

 

 

PPT 원본

성탄예배(4대3)Ver9.pptx
0.76MB
성탄예배(16대9)Ver9.pptx
0.76MB

 

 

 

이미지 출처

www.freepik.com/free-vector/set-cute-organic-christmas-cards_11186431.htm

 

Download Set Of Cute Organic Christmas Cards for free

Discover thousands of free-copyright vectors on Freepik

www.freepik.com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