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예배PPT #55]청년부 주보양식 공유(4번째)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년부 주보 양식을 공유해 볼까 합니다. 교회생활을 하다보면, 다양한 직분을 맡게 되고 이런 사역 저런 사역들을 담당하게 되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가장 책임감이 무거운 사역이 주보를 만들고 관리하는 사역이 아닐까 해요.

 

한글도 어느정도 다룰 줄 알아야하고, 내용도 채워넣어야 해고..이만저만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들의 부담을 좀 덜어드리고자 주보양식을 공유해 드립니다.

 

주보양식은 지난번에 어떤 분의 요청으로 한글(HWP) 워드파일로 제작해 보았습니다. 물론, 배경도 함께 공유해 드릴 예정입니다. 위치나 순서, 내용 등은 각자 교회에 맞게 수정하셔서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한글을 사용하기 어려우시다면, PPT에 넣어 사용할 수 있도록 배경을 함게 넣어드리니 PPT에 적용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1. 주보 바깥쪽 양식

 

 

 

 

2. 주보 안쪽 양식

 

 

 

 

주보 배경은 일단 쪽배경 이라는 곳에 홀수쪽과 짝수쪽으로 이미지를 넣어놓았습니다. 따라서 그냥 한글을 여시고, 내용을 작성하신 후에 인쇄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3. 배경 이미지

배경이미지는 마우스 오른쪽 클릭하셔서 다른이름으로 저장하시면 됩니다.

 

 

 

은혜로운 PPT를 제작하고 싶으시다면? 아래 글들을 참고해 보세요.

2020/04/17 - [교회PPT] - [주일예배PPT #47]주일예배PPT 제작방법 공유_이미지 제작하기

 

[주일예배PPT #47]주일예배PPT 제작방법 공유_이미지 제작하기

안녕하세요. 어제에 이어 두번째 꿀팁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 우선, 아마 다들 PPT는 기본적으로 깔려있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 PPT는 없으면, 안되구요. ​ 첫번째 포스팅에서 말씀드린 것�

goodday1318.tistory.com

2020/04/12 - [교회PPT] - [주일예배PPT #46]주일예배PPT 제작방법 공유_이미지 찾기

 

[주일예배PPT #46]주일예배PPT 제작방법 공유_이미지 찾기

안녕하세요. 아마 이 글을 찾아들어오신 분이시라면, 아마 예배PPT 관련해서 답답함? 이런 감정을 좀 느끼신 분들 일 것 같네요. 저는 예전 교회에서 방송팀으로 봉사하면서 예배PPT 소스의 부족��

goodday1318.tistory.com

 

 

 

 

4. 주보 템플릿 원본

청년부 주보양식 원본 파일입니다. 다운로드 하신후 교회 상황에 맞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주보양식.hwp
5.22MB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