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송천동 맛집 '장수 한우곱창 송천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눌님과 함께 전주 송천동 맛집 '장수 한우곱창 송천점'에 방문해 보았습니다. 곱창이 먹고싶다는 마눌님의 오더에 네이버지도에서 가장 맛이 좋은 집을 찾아보았습니다. 저도 처음 가보는 곳이어서 조금 설레기도 하고, 걱정도 되기도 했지만, 결론만 말씀드리면 정말 맛있습니다.

 

1. 위치

아래 지도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전주 송천주공아파트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처음가보시는 분들을 위해 친절하게 설명드리자면, 절대 가게 앞까지 차를 가지고 가는 것을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이곳은 이미 지역민들 사이에 유명한 주차헬게이트 이기 때문에, 송천주공아파트와 늘푸른마을 아파트 사이 길에 주차하시기 바랍니다. 대부분 주민들이 주차를 많이 하기 때문에, 주차단속은 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물론 이것도 확인은 꼭 하고 가시기 바랍니다.

 

 

2. 메뉴 및 가격

메뉴는 일단 곱창, 막창, 대창, 모듬, 특양, 곱창전골, 곱짜글이가 있고, 볶음밥과 라면 등이 있습니다. 저희는 모듬2인분과 곱짜글이를 시켜보았습니다. 가격은 한우곱창 치고는 저렴한 가격인 것 같습니다. 대부분 호주산이나, 미국산 곱창을 쓰면서 1만원대 후반을 유지하는데, 이곳은 한우곱창임에도 1만원대 후반이라는 것이 놀랍습니다.

 

 

3. 식당 내부

식당 내부는 테이블이 약 10개 정도 있었고, 테이블 위에는 커다란 식당용가스가 설치되어 있었습니다. 이 광경은 좀 적잖은 충격이었지만, 생각보다 곱창이 잘구워져서 좋긴 했습니다.

 

 

 

4. 메뉴 사진

일단 메뉴가 나올 때 솥뚜껑 같은 팬에 나오고 가스에 얹자마자 사장님께서 불쇼를 해주십니다. 근데, 너무 먹음직스러워 보이죠? 실제로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사실 식단기간 이어서 마지막 만찬이다 생각하고 먹어서 그런지 더 맛있었습니다..

 

 

5. 반찬 및 짜글이

반찬은 깻잎, 김치 등이 나왔고, 서비스로 간과 천엽이 나왔습니다. 계란찜은 시켰는지 서비스로 나왔는지 정확하게 기억은 나지 않지만, 기억이 맞다면 서비스로 주셨던 것 같습니다. 짜글이는 곱창을 모두 먹고나면 주셨는데, 정말 매콤해서 조금 느끼한 곱창식사를 해갈해 주는 것 같았습니다.

 

 

 

6. 결론

오늘은 전주 송천동 맛집 '장수 한우곱창 송천점'에 방문해 보았는데요. 식단 전 마지막 만찬이라 정말 허겁지겁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곱창도, 반찬도, 짜글이도 너무 좋았어요. 혹시 한우곱창이 생각나신다면 서비스 좋은 장수 한우곱창에 방문해 보시면 어떨까요?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