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근교 반려견과 함께할 수 있는 카페 '오버그로우'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주 근교 반려견과 함께할 수 있는 카페 '오버그로우'에 방문해 보았는데요. 이곳은 반려견들과 함께 방문하기에도 좋은 곳이지만, 연인, 가족과 함께 방문하기에도 좋은 곳인 것 같습니다.

 

 

1. 위치

위치는 김제시 백구면에 위치해 있는데요. 김제 백구는 포도로 유명해서 처음 방문했을 때, 막 그렇게 큰 기대는 없었습니다. 아는분이 강아지 데리고 가기 좋은 카페라는 말만 해주셔서 그냥 그런가보다 했는데, 생각보다 위치도 좋고, 환경, 분위기도 좋았습니다. 지도를 참고하셔서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2. 주차

외곽 카페를 방문할 때 가장 중요한 점은 바로 주차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열심히 차를 타고 방문했는데, 주차자리가 없다면 좀 답답하기도 하고 기다리기도 힘들고 한데, 이곳은 주차면도 넉넉하고, 주변 도로에 세울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3. 내부 인테리어

인테리어는 그린, 화이트, 어두운 우드톤으로 구성이 되어있었는데요. 주변 환경하고 너무 잘 어울리게 인테리어가 된 것 같았어요.

특히 바깥으로 뻥뚫린 통창으로 보이는 잔디밭과 2층 통창에서 보이는 논뷰가 시원하고 눈을 맑게 해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4. 메뉴 및 디저트

메뉴는 커피, 티, 주스 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고, 아이들을 위한 뽀로로음료와 비누방울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외곽 카페라 가격은 좀 있지만, 나름 만족했습니다. 디저트도 종류가 다양했는데요. 베이글, 소금빵, 조각케이크 등 다양한 디저트도 즐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물론, 저는 식단조절 중이라 많이 먹지는 못했지만, 마눌님은 맛있게 먹었습니다.

 

 

 

 

5. 음료 및 디저트 사진

음료와 디저트를 테이블에 올려놓고 바깥 풍경과 함께 찍어보았습니다. 바깥에 잔디밭이 너무 잘 가꾸어져서 깔끔하고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저희는 운이 좋게 창가자리에 앉을 수 있었는데요. 바깥을 원없이 구경하기에 좋은 자리였습니다.

 

 

 

6. 반려견 별채

이곳은 부지가 정말 넓은데요. 일반 사람들이 음료를 즐길 수 잇는 카페와 반려견이 함께 오신 분들이 방문하는 건물이 따로 있었습니다. 카페는 강아지를 데리고 입장할 수 없고, 사람만 입장이 가능합니다. 아래 사진에 하얀울타리가 쳐진곳이 강아지가 뛰어노는 곳인데요. 더운 여름인데도, 강아지와 함께 뛰어노는 주인분들의 열정이 대단하다고 느꼈습니다.

 

창가 자리에 앉는다면, 강아지 뛰노는 모습도 볼 수 있어서 더 힐링이 되는 것 같았어요.

 

 

 

7. 결론

오늘은 전주 근교 반려견과 함께할 수 있는 카페 '오버그로우' 방문후기를 남겨보았는데요. 요즘 반려견을 키우는 집이 정말 많은데, 막상 반려견이랑 함께 갈만한 곳이 별로 없어서 고민이신 분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아닐까 싶습니다. 물론, 가족 연인과 함께 와도 너무 좋을 것 같은 오버그로우에 한 번 방문해 보세요.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