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웨리단길 맛집 '초밥장이'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마눌님과 함께 전주 웨리단길 맛집 '초밥장이'에 방문한 후기를 들려드릴까 해요. 둘 다 워낙 초밥을 좋아하기도 하고, 전주에 있는 초밥집이란 초밥집은 다 다닐만큼 초밥집을 다녔지만, 늘 마음속 1등은 따로 있었는데요.

 

오늘 다녀온 초밥장이는 마음속 1-2등을 흔들어 놓을 정도로 꽤 초밥이 맛있는 곳이었습니다.

 

 

1. 위치 및 주차

위치는 전주 객사근처 웨딩거리에 위치해 있구요. 이전에 있던 장소에서 새로운 장소로 이전하여 오픈하였습니다. 아래 지도를 참고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래 지도를 보시면, 전주보건소가 보이는데요. 이곳에 무료 공영주차장이 있으니 주차하시고 걸어오시면 3분정도 걸리는 것 같습니다. 초밥장이와 계약된 유료주차장도 이용할 수 있는데요. 이름이 정확히 기억이 나지를 않네요. 전화하셔서 문의하셔도 되고, 마음편히 전주시보건소에 주차하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2. 실내 및 메뉴

실내는 주방이 보이는 바테이블과 기본테이블이 위치해 있는데요. 테이블은 대략 8-9개 정도 되는 것 같았습니다. 이전오픈한 곳이라 그런지 가게 내부는 깔끔했구요. 저희는 11시 30분쯤 도착해서 사람들이 별로 없었는데, 먹고 나갈 때 쯤에는 자리가 꽉 차더라구요.

 

메뉴는 네이버지도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https://naver.me/xTebzVkA)

 

 

 

3. 기본차림

저는 조금 마음에 들었던 부분이 기본차림이었는데요. 처음에 새콤한 양배추 샐러드와 죽, 백김치, 미소된장국이 나와서 가볍게 속을 달래주어 좋았습니다.

 

 

 

4. 메인 메뉴

저희는 넘 배가고프고 또 오랜만에 먹는 초밥이어서 다양한 메뉴를 주문했는데요. 명품초밥과 초밥장이, 알밥 뚝배기를 주문했습니다. 작은 우동이 함께 나와서 다 먹고난 다음에는 배가 너무 불러서 조금 힘들었습니다.

 

우선 초밥을 먹어본 후기는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생선이 두툼하면서도 매우 부드러웠습니다. 와사비도 적당히 들어가 있고 함께 나온 대게튀김이 너무 맛있었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후토마끼를 너무 좋아하는데요. 후토마끼가 하나씩 나와서 너무 좋았구요. 다양한 구성으로 초밥이 준비되어 있어서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어 좋았습니다.

 

알밥은 간이 조금 약하다는 느낌이 들기도 했지만 양도 푸짐했고, 초밥에 딸려나온 우동은 작은 우동일 줄 알았지만 양도 많고 맛도 있었습니다. 

 

 

 

 

5. 전반적인 후기

오늘은 전주 웨리단길 맛집 '초밥장이' 방문 후기를 작성해 보았는데요. 늘 마음속 1-2등 초밥집만 가던 저희가 그나마 집 가까운 곳에 맛있는 초밥집을 발견해서 너무 기분이 좋았습니다.

 

객사에 방문하실 일이 있다면, 전주 웨리단길 맛집 '초밥장이'에 방문해 보시면 어떨까요?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