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역 맛집 용산마루 곱도리탕, 메밀김밥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오늘은 용산역 맛집 용산마루 곱도리탕, 메밀김밥을 먹어본 후기를 한 번 작성해 보려고 합니다. 용산마루를 다녀온지 벌써 3개월이 지난 것 같네요. 지난 여름에 더울 때 방문했었는데, 겨울이 다되어서야 후기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메뉴가 달라졌을수도 있고, 가격이 달라졌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용산마루 정보

주소: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15길 19-28 1층

전화번호: 0507-1406-4090

영업시간: 11:30~21:00(브레이크타임: 15:00~17:00, 라스트오더 20:00)

지도

 

용산마루는 용산역에서 조금 거리가 있습니다. 도보로 15분 정도는 걸어야 찾아갈 수 있었습니다. 용산마루에는 자리가 생각보다 많지 않아서 식사시간보다 조금 일찍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식사시간에 갔을때는 30분 정도 기다렸고, 식사 중에 라스트오더 시간이 되어서 생각보다 시간이 길지 않다고 느꼈습니다.

 

 

2. 메뉴

자리에 앉으면, 패드가 기다리고 있는데요.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는 메밀김밥인 것 같았습니다. 곱도리탕도 괜찮다는 후기들이 많이 있어서 두가지 메뉴를 시켜서 먹어보았습니다. 생각보다 가격이 좀 나가는 편이지만, 그만한 가치를 한다고 생각합니다.

 

 

 

 

3. 식당 내 외부

식당은 빨간벽돌 건물 1층에 위치해 있는데요. 앞쪽에 보이는 건물이 본관, 뒤에 있는 건물이 별관입니다. 기다릴 때는 본관에서 명단을 작성하고, 본관이나 별관에 자리가 나면 안내를 해주십니다. 저희가 갔을 때는 조금 더울때였는데, 건물 앞 계단에 앉아서 기다렸어요.

 

식당 내부 테이블은 그렇게 많지 않은 편이었는데, 별관같은 경우는 4-5테이블 정도 되었던 것으로 기억납니다.

 

 

 

 

 

4. 음식사진 및 후기

자리세팅과 음식은 매우 빨리 나오는 편이었어요. 아마도 테이블 회전이 빠른 이유가 이런게 아닌가 싶었습니다. 메밀김밥은 밥대신 메밀면으로 재료들을 싸서 나오는데, 두꺼운 계란과 오이채, 소스 이렇게 단순하게 나오지만,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하나 더 시킬까 고민했습니다. 집에서 한 번 만들어 먹어봤는데, 그 맛이 안나서 좀 아쉬웠어요.

 

곱도리탕은 닭도리탕에 닭대신 곱창을 넣어서 곱창의 느끼한 맛과 매운 양념이 잘 어울러 지는 것 같았어요. 아무래도 밥집이 아니라, 술과 함께 간단히 음식을 먹는 곳이라 양은 많지 않았어요. 저희는 여름이라 더워서 시원한 하이볼 한잔을 시켜서 함께 먹었습니다. 레몬이 들어간 하이볼이 참 맛있더군요.

 

 

 

 

5. 전반적인 후기

오늘은 용산역 맛집 용산마루에 방문하여 메밀김밥, 곱도리탕을 먹어본 후기를 작성해 보았는데요. 친구들과 함께 가볍게 한잔하기 위해서 간다고 한다면 너무 좋은 선택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식사를 하기 위해서 간다면, 조금 부족할 수 있다는 생각은 들지만, 원래 술을 파는 곳에 안주가 맛있는거 아시죠? 메밀김밥은 좀 색다른 맛을 볼 수 있는 것 같아서 너무 좋았고, 곱도리탕도 고소하고 매콤해서 식사로도 손색이 없는 것 같습니다.

 

용산역 근처에 모임이 있다면, 용산마루에 방문해 보시면 어떨까요?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