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상견례하기 좋은 고급 한정식 식당 전주대학교 앞 ‘궁’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주에서 상견례하기 좋은 장소를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결혼을 준비할 때 양가 부모님들을 모시고 상견례를 하게 되는데, 신경도 많이 쓰이고 부담이 되기도 합니다.

그래서 좀 분위기도 좋고, 고급스러운 식당을 찾게 되는데요. 오늘은 정말정말 고급진 궁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궁 위치

위치는 전주대학교 앞, 영생고등학교 옆에 위치해 있습니다. 입구가 조금 좁은 편이지만 안쪽으로 들어서면 넓은 공간이 있어서 괜찮습니다. 입구에 서점이 하나 있어서 서점을 발견하면 바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외관 사진

외관을 둘러보면 주차공간도 넓고, 조경도 깔끔하게 되어있어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해줍니다.

 

 

지금은 고급스러운 한정식 집이지만, 예전에는 그랑**또라는 레스토랑이 있던 자리예요. 그때랑은 분위기가 전혀 다른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창도 넓게 뚫려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해줍니다.

 

 

 

 

저는 주로 업무차 중요한 외부손님이 오실 때 주로 방문하곤 하는데요. 대부분 만족하는 편입니다.

 

 

내부 인테리어

내부를 한번 둘러봅시다. 입구부터 깔끔한 ‘궁’이라는 간판이 맞이해 줍니다.

 

 

더 들어가서 둘러봅시다. 복층구조로 되어있어서 트인 느낌이 납니다. 심플하면서도 전통적이면서 현대적인 느낌도 듭니다. 상견례 하기에 분위기가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식당 내부 입구쪽에는 궁중 음식 관련해서 다양한 인증서들이 배열되어 있어서, 이곳이 궁중음식 전문점이라는 것을 딱 봐도 알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보면, 무채색과 월넛계열로 색상을 조합해서 차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이 납니다.

 

 

 

 

대부분의 자리가 프라이빗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조용하게 상견례나 회의나 모임등이 가능합니다. 주로 저희 회사에서는 높은 분들이 오시거나 외부에서 사장님, 회장님이 오시면 이곳을 예약해서 모임을 갖습니다.

 

 

 

 

바깥으로 창이 나있는 자리는 너무 시원시원 뷰가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메뉴 구성 및 가격

오늘 소개해드린 곳은 식당이라서 식사 사진도 함께 올리면 좋겠지만, 오늘 외부에서 매우 높은 손님이 오셔서 함께 식사를 하다보니 하나하나 사진은 찍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홈페이지에 있는 정보를 공유해 드립니다.
출처: http://www.gooong.co.kr/wp/

 

점심메뉴는 본 육개장 반상입니다. 점심은 20,000원부터 시작됩니다.(블로그 작성일 기준이므로, 현재 메뉴 구성과 가격은 다를 수 있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타락죽이 기본으로 나오는데, 에피타이저로 정말 맛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한정식집 궁은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궁중 한정식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다양한 가격대의 메뉴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총 5가지의 선택권이 주어지는데요. 주말과 공휴일에 상견례를 한다면 1인 50,000원 메뉴부터 예약이 가능합니다.

출처: http://www.gooong.co.kr/wp/

 

 

 

 

 

참고로 이 식당은 예약만 가능하며, 당일예약은 받지 않습니다. 예약 문의는 아래 사진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결론

혹시 상견례나 중요한 손님을 모셔야 할 때 조금 가격이 있더라도,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깔끔한 맛을 원하신다면, 전주대학교 앞 한정식 식당 ‘궁’을 방문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