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근교에 있는 상관면 카페 '애드리브'

 

 

오늘은 전주 근교에 있는 완주 상관면 카페 애드리브에 방문해 보았습니다. 이곳은 편백숲으로 유명한 상관면 편백숲을 가는길에 위치해 있습니다. 방문하는 길은 아래 지도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래 지도를 보시면 전주천을 넘어오는 다리가 있는데, 일방통행이라서 맞은편에서 오는 차를 잘 보고 건너셔야 합니다.

 

 

이곳은 꽤나 대형 카페였는데요. 연말을 맞이해서 와이프님과 함께 방문해 보았습니다. 지난번에 상관면 편백숲에 방문하다가 카페가 너무 예뻐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연말이라 그런지, 입구부터 크리스마스 관련 오브젝트들이 준비되어 있어서 너무 귀엽습니다.

 

 

 

 

내부를 한 번 둘러보았습니다. 여러명이 앉을 수 있는 자리도 있고, 크리스마스라고 크리스마스 장식도 있어서 너무 예뻤습니다.

연말분위기 느끼기 너무 좋았습니다.

 

 

 

내부를 조금 둘러보고, 바로 찾아간 곳은 디저트 테이블 입니다. 모처럼 근교 카페에 왔는데, 디저트를 놓칠수는 없죠.

제가 좋아하는 디저트들이 많이 있었는데요. 에그타르트, 스콘, 크로와상 등 다양한 디저트 들이 있었습니다. 마음같아서는 다 담고 싶었는데, 적당히 두개만 담아보았습니다.

 

 

음료도 주문하고, 여기저기 돌아다녀 봅니다. 크리스마스니까 당연히 트리앞이 포토스팟이겠죠? 그래서 우리 부부도 한 번 같이 찍어보았습니다. 거울 앞에서 찍어보고, 여기저기 구경해 보았습니다.

 

 

 

2층 올라가는 계단이 있어서 올라가 보았는데, 분위기 좋았습니다. 한번 가서 앉아보고 싶었는데, 너무 추울 것 같아서 그냥 자리에 앉았습니다.

 

 

 

자리에 앉으니 바깥 풍광이 보입니다. 저녁에 와서 불도 켜지면 너무 예쁠 것 같았습니다. 나중에는 저녁에도 한 번 와야겠습니다.

 

 

커피를 받으러 카운터에 갔다가 안내판이 있어서 찍어보았는데, 반려견을 함께 데리고 올 수 있는 것 같더라구요. 요즘은 반려인들이 많아서 반려견들과 함께 올 수 있는 카페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 같아요. 여기 카페 애드리브도 소형견은 함께할 수 있는 곳이니 한 번 방문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Designed by JB FACTORY